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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사
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
최은주
2009년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논문상세정보
저자
최은주
형태사항
26cm: x, 123 p.
학위논문사항
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, 2009. 2, 학위논문(박사)-, 이벤트국제회의학과
발행지
수원
언어
kor
출판년
2009
발행사항
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
주제어
서비스품질
지각된 가치
판매촉진이벤트
행동의도
참고문헌( 166)
유사주제 논문( 1,813)
행동의도 1,035건
지각된 가치 691건
서비스품질 87건
인용/피인용
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...
' 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서비스품질
지각된 가치
판매촉진이벤트
행동의도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,816
6
0.3%
자세히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어
서비스품질
88
1
1.1%
행동의도
1,036
1
0.1%
지각된 가치
692
0
0.0%
판매촉진이벤트
1
0
0.0%
계
1,817
2
0.3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4
닫기
' 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'
의 참고문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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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계수
[2001]
' 항공사 판매촉진이벤트의 서비스품질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'
의 유사주제(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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