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마케팅 倫理의 觀點에서 본 製品保證에 대한 認識이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: 製品類型과 企業倫理 水準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= A Study on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oduct Warranty on Their Attitudes from a Perspective of Marketing Ethics :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f Product Types and Business Ethics Levels

오구연 2009년
논문상세정보
' 마케팅 倫理의 觀點에서 본 製品保證에 대한 認識이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: 製品類型과 企業倫理 水準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= A Study on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oduct Warranty on Their Attitudes from a Perspective of Marketing Ethics :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f Product Types and Business Ethics Levels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일반 경영
  • 마케팅윤리
  • 소비자 태도
  • 제품보증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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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 마케팅 倫理의 觀點에서 본 製品保證에 대한 認識이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: 製品類型과 企業倫理 水準의 調節效果를 中心으로 = A Study on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oduct Warranty on Their Attitudes from a Perspective of Marketing Ethics :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s of Product Types and Business Ethics Levels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