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自動車 整備 서비스産業의 市場指向性이 顧客滿足과 顧客忠誠度에 미치는 影響 :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 중심으로

정태석 2009년
논문상세정보
' 自動車 整備 서비스産業의 市場指向性이 顧客滿足과 顧客忠誠度에 미치는 影響 :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 중심으로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고객만족
  • Customer loyalty
  • automobile maintenance industry
  • customer satisfaction
  • 고객 충성도
  • 서비스품질
  • 시장지향성
  • 자동차 정비 서비스산업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,676 2

0.0%

' 自動車 整備 서비스産業의 市場指向性이 顧客滿足과 顧客忠誠度에 미치는 影響 :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분석 중심으로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