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부적응 유아를 위한 교사놀이치료 (Kinder Therapy)과정의 교육적 의미 = The educational meaning of the kinder therapy process for a maladjusted child

김태인 2009년
논문상세정보
    • 저자 김태인
    • 형태사항 v, 287 p.: 26 cm
    • 일반주기 지도교수: 조형숙, 참고문헌 수록
    •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(박사)-, 유아교육학과 유아교육전공, 2009. 2, 중앙대학교 대학원
    • 발행지 서울
    • 언어 kor
    • 출판년 2009
    • 발행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
    유사주제 논문( 0)

' 부적응 유아를 위한 교사놀이치료 (Kinder Therapy)과정의 교육적 의미 = The educational meaning of the kinder therapy process for a maladjusted child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