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일본인 관광객이 인식하는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와 신뢰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서정모 2008년
논문상세정보
    • 저자 서정모
    • 기타서명 (The) Effects of Japanese Tourists' Perceptions of Hallyu Celebrities' Advertising Attributes on Creating Company's Image, Reliance and Customer Loyalty
    • 형태사항 vii, 136p.: 26cm
    • 일반주기 지도교수:김성섭, 세종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, 참고문헌: p.106-123
    •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(박사)-, 호텔관광경영학과, 세종대학교 대학원 대학원, 2009. 2
    • DDC 659.1, 22
    • 발행지 서울
    • 언어 kor
    • 출판년 2008
    • 발행사항 세종대학교 대학원
    • 주제어 광고모델 기업이미지
' 일본인 관광객이 인식하는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와 신뢰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광고와 선전
  • 광고모델
  • 기업이미지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33 1

0.0%

' 일본인 관광객이 인식하는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이 기업이미지와 신뢰 그리고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