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

이재운 2008년
논문상세정보
' 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초등교육( 국민학교 교육 )
  • 루브릭
  • 수행평가
  • 실천력
  • 정보교과
  • 정보활용
  • 초등컴퓨터교육
  • 학습자 중심
  • 학업성취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,132 0

0.0%

' 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