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
'
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초등교육( 국민학교 교육 )
루브릭
수행평가
실천력
정보교과
정보활용
초등컴퓨터교육
학습자 중심
학업성취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,132
0
0.0%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분류(KDC/DDC)
초등교육( 국민학교 교육 )
714
0
0.0%
주제어
루브릭
57
0
0.0%
수행평가
17
0
0.0%
실천력
1
0
0.0%
정보교과
43
0
0.0%
정보활용
27
0
0.0%
초등컴퓨터교육
8
0
0.0%
학습자 중심
161
0
0.0%
학업성취
104
0
0.0%
계
1,132
0
0.0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0
'
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' 의 참고문헌
'
정보 교과 수행평가에서 학습자 중심 루브릭이 학업성취와 정보 활용의 실천력에 미치는 영향 = (The) Influence of Student-Generated Rubrics on Achievement and Ability to Put Information Literacy into Practice in Informatics Subject Performance Assessment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