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콜센터 내부마케팅이 상담사의 고객지향성,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
곽상종 2008년
논문상세정보
' 콜센터 내부마케팅이 상담사의 고객지향성,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관리와 보조서비스
  • 이직의도
  • 직무만족
  • 고객지향성
  • 내부마케팅
  • 직무탈진감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,428 5

0.1%

' 콜센터 내부마케팅이 상담사의 고객지향성, 직무만족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