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과학사를 활용한 과학수업을 통한 교사 및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의 발달 = Developing Science Teachers and their Students Understanding of the Nature of Science through the Science Instruction using History of Science

최준환 2008년
논문상세정보
    • 저자 최준환
    • 형태사항 26cm: 175 ;
    • 일반주기 지도교수 :남정희, 지도교수:남정희
    • 학위논문사항 2008. 8, 부산대학교 :, 화학과 화학교육전공,, 학위논문(박사)-
    • 발행지 부산 :
    • 언어 kor
    • 출판년 2008
    • 발행사항 부산대학교,
    • 주제어 과학의 본성
    유사주제 논문( 67)
' 과학사를 활용한 과학수업을 통한 교사 및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의 발달 = Developing Science Teachers and their Students Understanding of the Nature of Science through the Science Instruction using History of Science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과학의 본성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68 0

0.0%

' 과학사를 활용한 과학수업을 통한 교사 및 학생들의 과학의 본성에 대한 이해의 발달 = Developing Science Teachers and their Students Understanding of the Nature of Science through the Science Instruction using History of Science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