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박사
공정성지각이 서비스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상황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정혜란
2007년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논문상세정보
저자
정혜란
형태사항
viii, 123 p.: 삽도: 26 cm
학위논문사항
학위논문(박사)-, 호텔경영학과,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, 2008. 2
발행지
서울
출판년
2007
발행사항
경기대학교
주제어
공정성지각
서비스 회복
참고문헌( 106)
유사주제 논문( 110)
서비스 회복 74건
공정성지각 36건
인용/피인용
공정성지각이 서비스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...
' 공정성지각이 서비스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상황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공정성지각
서비스 회복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12
9
0.7%
자세히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어
서비스 회복
75
1
1.3%
공정성지각
37
0
0.0%
계
112
1
0.7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8
닫기
' 공정성지각이 서비스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상황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'
의 참고문헌
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실패 및 회복유형분석: 회복 후의 반응에 관한 연구
김정승
[2003]
박사
호텔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공정성과 그 효과
유은나
세종대학교
[2002]
박사
호텔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이 관계마케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
김정승
관광레저연구
[2000]
항공서비스의 실패 및 회복노력과 고객만족의 관계에 관한 연구
진리지
[2004]
박사
항공사 서비스실패와 회복이 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
장태선
동아대학교
[2004]
패밀리레스토랑과 고객의 서비스회복 공정성지각과 신뢰 및 행동의도간의인과 관계연구
김천서(Kim Chun-Sir)
[2004]
박사
패밀리 레스토랑 선택행동과 관여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
권창희
권창희
[1995]
박사
컨벤션기획자의 관계편익 지각과 신뢰성 지각이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
권헌
경기대학교
[2005]
조사방법론
채서일
[1996]
은행거래 기업고객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
강영수
[2004]
외식업체의 서비스 회복시스템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수립
신서영
외식업체의 서비스회복 시스템을 통한 관계마케팅 전략 수립
[2001]
외식산업의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관계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김영배
[2005]
온라인 시장에서 초기신뢰의 역할과 이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
[2002]
여행업의 여행서비tm 회복에 관한 연구: Package Tour를 대상으로
김판영
[2004]
박사
여행업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
전 주형
경기대학교
[1997]
여행 서비스 실패 후 공정성 지각에 의한 불평처리가 신뢰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정혜선
[2005]
실패된 서비스와 회복 만족간의 관계 연구
이수원
실패된 서비스와 회복만족간의 관계연구
[1999]
스포츠 센터 소비자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(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를 중심으로)
정의권
조현철
최영진
[2002]
소비자 불평처리 과정에서 공정성차원의 지각차이와 공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한형규
[2003]
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
이학식
임지훈
마케팅연구
[2002]
박사
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정현영
청주대교
[2000]
서비스회복을 통한 신로와 결속에 관한 연구 -항공서비스의 공정성 이론을 중심으로
최선이
[2006]
서비스인카운터와 서비스품질의 관련성 연구
이선희
전 주형
한국여행학 회
[1999]
서비스경영론
하대용
[2006]
서비스 회복의 상호작용 공정성이 관계형태에 따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”: 카지노 서비스를 중심으로
우영희
[2005]
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현회
[2005]
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백화점을 중심으로
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백화점을 중심으로
[2004]
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, 서비스 가치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외식업을 대상으로 한 CIT 활용
김영화
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의 감정 반응
[2005]
서비스 복구접점에서의 고객만족과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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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1]
사회적 상황과 소비자 애국심에 따른 애국심소구 광고효과 연구: 제품관여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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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희준 ( Hee Joon Jung )
사회적 상황과 소비자 애국심에 따른 애국심소구 광고효과 연구: 제품관여를 중심으로
[2004]
사회과학 조사방법론
채서일
사회과학 조사방법론
[1990]
고교생의 학업성취도와 교사와의 대인걸 진로성숙도와의 관계
이인자
[2002]
Why Customers Stay: Measuring the Underlying Dimensions of Services Switching Cost and Managing Their Differential Strategic Outcomes
David
Jones
Sharon E.Beatty
[2002]
Understanding Customer Expectations of Service
Leonard L.Berry
Parasuramanet.A
Valerie A.Zeithaml
Understanding Customer Expectations of Service
[1991]
Tracking Service Failures and Employee Reconvey Effor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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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95]
Toward an Integrated Model of Consumer Trust Formation
Huf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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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0]
The service encounter: Diagnosing favorable and unfavorable incid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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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Service Encounter: Diagnosing Favorable and Unfavorable Incidents
[1990]
The commitment-trust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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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94]
The Usefulness of Selected Variables for Predicting Activity Loyalty
Backman
J.L.Crompton
[1991]
The Role of dependence Balancing insafeguarding Transaction specific assets in Conventional Channels?
Geroge J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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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88]
The Profitable Art of Service Recovery
[1990]
The Marketing Imagination : New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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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96]
The Loyalty Ripple Effect: Appreciating the Full Value of Customer
Gremler
S.W.Brown
[1999]
The Impact of Interpersonal Relationship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to the Service Provi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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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elloni
[2004]
The Effect of Guarantees on Consumers' Evaluation of Services
Dawn Iacobucci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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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98]
The Art of Service Recovery: Attribution and Consequen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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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996]
Switching costs, alternativeattractiveness and experience as moderators of relationshipcommitment in professional, consumer service
P.Patterson
Sharma
Switching Cos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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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cial behavior : its elementary forms
Homans, George Caspar
Social Behavior : It's Elementary Form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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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qual: A multiple-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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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escapes :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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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Recovery's Influence on ConsumerSatisfaction,Positive Word-of-Mouth,and Purchase Inten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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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Recovery’s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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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Problem and Recovery Strategies: An Experimen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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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 Failure and Recovery: Impact, Attributes and Proc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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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od Sates and Consumer Behavior: A Critical Review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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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rketing Service: Competing Through Qualit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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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s Collectivism a Liability? The Impact of Cultureon Organizational Trust and Customer Orientation: A Seven-NationStud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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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erpersonal Aspects of Procedural Justice : A New Perspective on Pay Fairn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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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dustrial marketing strategy 3r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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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w emotions mediate the effects ofperceived justice on loyalty in service recovery situations: an empiricalstud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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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w Emotions Mediate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Loyalty in Service Recovery Situations: an Empirical Stud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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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's Emotional Responses to Service Encounters: the Influence of the Service Provi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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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 Responses to Service Failure: Influence of Procedural and Interactional Fairness Percep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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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 Perception of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: A Field SurveyApproa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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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 Perception of Interpersonal Equity and Satisfaction in Transaction: A Field Survey Approac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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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sumer Complaints: Advice on How Companies Should Response Based on an Empirical Stud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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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sessing the role of Emotion as Mediators of Consumer Responses to Advertis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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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tecedent to Customer Expeditions for Service Recove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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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: A structural model
Uysal
Yoon
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 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: A Structural Mode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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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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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n Equity Model of Consumer Response to Waiting tim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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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ffective Consumer Responses in Service Encounters: TheEmotionalContentin Narratives ofCriticalIncid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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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:The Swedish experience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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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Model of Customer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 Involving Failure andRecovery
J.Wagner
Smith
A Model of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Encounter Involving Failure and Recove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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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Dynamic ProcessModel of Service Quality :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
R.Staelin
Zeithaml A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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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서비스기업의)인간관계관리
차길수
[2003]
' 공정성지각이 서비스회복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: 상황변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