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불일치 현상 대면 전과 후의 인지갈등이 중학생의 물리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: 광원과 무중력 개념을 중심으로 = Effects of cognitive conflicts before and after confronting anomalous phenomena on middle school students conceptual changes in physics - focused on light-source and weightlessness -

권미랑 2008년
논문상세정보
    • 저자 권미랑
    • 형태사항 26 cm: 삽도: ⅸ, 289 p.
    • 일반주기 지도교수 : 권재술, 김중복, 부록 : 개념 및 인지갈등 검사지:광원 개념, 무중력 개념, 광원-바늘구멍 개념. -읽기자료. -인식론적 신념 검사 도구. -면담 전사 자료, 참고문헌 : p.185-192
    • 학위논문사항 과학교육학과 물리교육전공,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, 학위논문(박사)-, 2008. 2
    • DDC 530.0712, 22
    • 발행지 청원군
    • 언어 kor
    • 출판년 2008
    • 발행사항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
    • 주제어 개념 변화 인지 갈등
' 불일치 현상 대면 전과 후의 인지갈등이 중학생의 물리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: 광원과 무중력 개념을 중심으로 = Effects of cognitive conflicts before and after confronting anomalous phenomena on middle school students conceptual changes in physics - focused on light-source and weightlessness -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물리학
  • 개념 변화
  • 인지 갈등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99 0

0.0%

' 불일치 현상 대면 전과 후의 인지갈등이 중학생의 물리 개념변화에 미치는 영향 : 광원과 무중력 개념을 중심으로 = Effects of cognitive conflicts before and after confronting anomalous phenomena on middle school students conceptual changes in physics - focused on light-source and weightlessness -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