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장체험학습에서 반성적 사고 증진을 위한 유비쿼터스 모형 U-FEL의 개발 및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ubiquitous model U-FEL in field experience learning to promote reflective thinking
'
현장체험학습에서 반성적 사고 증진을 위한 유비쿼터스 모형 U-FEL의 개발 및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ubiquitous model U-FEL in field experience learning to promote reflective thinking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초등교육( 국민학교 교육 )
반성적 사고
비형식 학습
유비쿼터스
컨버전스
현장체험학습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960
0
0.0%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분류(KDC/DDC)
초등교육( 국민학교 교육 )
714
0
0.0%
주제어
반성적 사고
137
0
0.0%
비형식 학습
23
0
0.0%
유비쿼터스
12
0
0.0%
컨버전스
39
0
0.0%
현장체험학습
35
0
0.0%
계
960
0
0.0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0
'
현장체험학습에서 반성적 사고 증진을 위한 유비쿼터스 모형 U-FEL의 개발 및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ubiquitous model U-FEL in field experience learning to promote reflective thinking' 의 참고문헌
The Effecttiveness of a Study Support System Based on Mobile Phones and Web-based Information Sharing: Reporting Activities in a Class for the First Grade of an Elementary School
[2005]
Supporting Knowledge Awareness for a Ubiquitous CSCL
'
현장체험학습에서 반성적 사고 증진을 위한 유비쿼터스 모형 U-FEL의 개발 및 적용 =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the ubiquitous model U-FEL in field experience learning to promote reflective thinking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