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
혼합형 학습 환경에서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영어 교수-학습 모형 연구 = Developing the Model of English Teaching and Learning Using a Mobile Device in a Blended Learning Environment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인도유럽어족(앵글로 색슨어)
mobile device
모바일 기기
영어 교수
학습 모형
혼합형 학습 환경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169
0
0.0%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분류(KDC/DDC)
인도유럽어족(앵글로 색슨어)
24
0
0.0%
주제어
mobile device
65
0
0.0%
모바일 기기
44
0
0.0%
영어 교수
4
0
0.0%
학습 모형
31
0
0.0%
혼합형 학습 환경
1
0
0.0%
계
169
0
0.0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0
'
혼합형 학습 환경에서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영어 교수-학습 모형 연구 = Developing the Model of English Teaching and Learning Using a Mobile Device in a Blended Learning Environment' 의 참고문헌
Implication for L2 vocabulary acquisition and instruction from L1 vocabulary research. In T. Huckin., M. Haynes., & J. Coady (Eds.). Second language reading and vocabulary learning (pp. 24-45)
Grabe
StollerImplication for L2 vocabulary acquisition and instruction from L1 vocabulary research. In T. Huckin.[1993]
'
혼합형 학습 환경에서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영어 교수-학습 모형 연구 = Developing the Model of English Teaching and Learning Using a Mobile Device in a Blended Learning Environment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