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自我一致性과 企業同一視가 브랜드 資産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= Developing a Model of Sports Sponsorship: The Impacts of Self-Congruity and Consumer-Company Identification on Brand Equity.
'
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自我一致性과 企業同一視가 브랜드 資産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= Developing a Model of Sports Sponsorship: The Impacts of Self-Congruity and Consumer-Company Identification on Brand Equity.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경영관리
기업동일시
브랜드자산
스폰서십
자아일치성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2,763
0
0.0%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분류(KDC/DDC)
경영관리
2,293
0
0.0%
주제어
기업동일시
7
0
0.0%
브랜드자산
349
0
0.0%
스폰서십
35
0
0.0%
자아일치성
81
0
0.0%
계
2,765
0
0.0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0
'
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自我一致性과 企業同一視가 브랜드 資産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= Developing a Model of Sports Sponsorship: The Impacts of Self-Congruity and Consumer-Company Identification on Brand Equity.' 의 참고문헌
프로스포츠팀 속성과 팀동일시,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; 스폰서십 동일시모형을 중심으로
'
스포츠 스폰서십에 의한 自我一致性과 企業同一視가 브랜드 資産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= Developing a Model of Sports Sponsorship: The Impacts of Self-Congruity and Consumer-Company Identification on Brand Equity.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