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국가 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수준 교육과정 편성·운영 현황
-
-
저자
이현숙
-
형태사항
삽도: xv, 221 p.
-
일반주기
참고문헌: p. 185-192
-
학위논문사항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, 2003. 2, 유아교육학과, 학위논문(박사)-
-
발행지
서울
-
언어
kor
-
출판년
2003
-
발행사항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
'
국가 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수준 교육과정 편성·운영 현황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 |
|
동일주제 총논문수 |
논문피인용 총횟수 |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|
3,700
|
5
|
|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 |
주제별 논문수 |
주제별 피인용횟수 |
주제별 논문영향력 |
주제분류(KDC/DDC) |
유아 및 초등교육
|
3,700
|
0
|
|
계 |
|
3,700
|
0
|
|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|
5
|
|
'
국가 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수준 교육과정 편성·운영 현황' 의 참고문헌
-
-
-
-
박사
-
-
-
박사
-
박사
-
학교수준 교육과정 개발(SBCD)에 대한 정신지체 학교 교사들의 인식 조사 연구
-
-
-
-
학교 수준 교육과정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
-
-
학교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교사의 역할과 준비 실태에 관한연구: 상업계 고등학교를 중심으로
-
-
박사
-
-
-
초·중등교육법(1997. 12. 13 법률 제 5438호)
-
창의적이고 전인적인 인적 자원 양성을 위한 유아교육 혁신(유아교육정책과제 2001-24)
-
-
-
-
제6차 교육과정에 의한 학교교육과정편성·운영의 실제
-
-
제 6차 교육과정의 지역화에 관한 연구
[2001]
-
제 5차 유치원 교육과정 구성 및 운영의적절성 평가 연구
-
-
-
박사
-
유치원 교육과정: 교육부 고시 제 1992-15호
-
유치원 교육과정, 교육부 고시 제 1998-10호
-
-
박사
-
-
-
유아교육진흥법(2001. 1. 29개정 법률 제 6400호)
[2001]
-
-
-
-
우리나라 교육과정 개정의 총체적 분석: 정책과 설계를중심으로. 한국 교육과정 개정 무엇이 문제인가?
-
-
-
수준별 유치원 교육과정 관련 교사의 인식과 실태연구
[1999]
-
박사
-
법령교육기본법(1997. 12.13 법률 제 5437호)
[1997]
-
-
-
박사
-
Understanding a brain-based approach to learning and teaching
-
Toward Understanding Children
-
Thirty years of school basedcurriculum development a case study
Ben-Peretz
Dor
Thirty years of school basedcurriculum development: A case study
[1986]
-
The teacher-curriculum encounter
-
The practice of school-based curriculum development
Knight
The Practice of school-based curriculum development
[1985]
-
The educational imagination: On the design andevaluation of school programs(2nd ed.)
-
The Domains of Curriculum and Their Study
-
School-based curriculum development and teachereducation policy
-
-
School based curriculum decisions
-
-
Reconceptualizing school-based curriculum development
[1990]
-
Reaching potentials throughtransforming curriculum, Assessment and teaching
-
Predisposition participatoryroles and perceptions of teachers, principals and communitymembers in a collaborative curriculum planning process
Kimpston
Rogers
Predisposition participatoryroles and perceptions of teachers
[1988]
-
Participation in the curriculum development : AnInquiry into the Responses of teachers
Young
Participation in the curriculum development: Aninquiry into the responses of teachers
[1985]
-
Curriculum development in an art project
-
-
-
A naturalistic model for curriculum development
-
'
국가 수준 유치원 교육과정에 따른 유치원 수준 교육과정 편성·운영 현황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