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
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.탐구능력.태도에 미치는 효과

이경민 2000년
논문상세정보
    • 저자 이경민
    • 형태사항 vi, 190 p.
    • 학위논문사항 유아교육학, 학위논문(박사)-, 2000,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과
    • KDC 375.000
    • 발행지 [서울]
    • 언어 kor
    • 출판년 2000
    • 발행사항 중앙대학교 대학원
    • 주제어 유아교육
    유사주제 논문( 7,902)
    • 유아 및 초등교육 3,791건
    • 유아교육 412건
'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.탐구능력.태도에 미치는 효과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선정 방법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  • 유아 및 초등교육
  • 유아교육
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7,412 33

0.2%

' 상호작용적 교수법에 의한 과학교육이 유아의 과학적 개념.탐구능력.태도에 미치는 효과' 의 참고문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