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박사
중등학교 수준별 수업 운영에 관한 연구
박소영
2001년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 Analysis
논문 Analysis
연구자 Analysis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논문상세정보
저자
박소영
형태사항
26 cm: 삽도: iv, 98p.
학위논문사항
교육학과, 부산대학교 대학원, 학위논문(박사) -, 2001
KDC
4, 376.63
발행지
부산
언어
kor
출판년
2001
발행사항
부산대학교
참고문헌( 57)
유사주제 논문( 406)
중등교육 406건
인용/피인용
중등학교 수준별 수업 운영에 관한 연구
' 중등학교 수준별 수업 운영에 관한 연구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
중등교육
동일주제 총논문수
논문피인용 총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
407
3
0.0%
자세히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
주제별 논문수
주제별 피인용횟수
주제별 논문영향력
주제분류(KDC/DDC)
중등교육
407
0
0.0%
계
407
0
0.0%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
3
닫기
' 중등학교 수준별 수업 운영에 관한 연구'
의 참고문헌
협동 학습의 이론과 실제
[1999]
한국에서의 수준별 교육과정 적용, 무엇이 문제인가?
한국에서의 수준별 교육과정 적용
[1999]
박사
통합교육과정의 실행정도와 관련변인 연구
이미숙
이화여자대학교대학원 박사학위논문
[1998]
초등학교 수업에 관한 참여관찰 연구
김정원
[1997]
박사
초등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제 변인에 대한 요인 분석
김정란
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
[1995]
초·중등학교 교육과정
교육인적자원부
[2007]
집단보상방법과 협동기술훈련이 학습능력이 상이한 학습자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
김광휘(金光輝)
부산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
[1997]
박사
중학교 영어과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효과적인 실현을 위한 기초 연구
강금진
[1999]
박사
중학교 수학과 수준별 이동 수업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의식 및 학습 실태 분석
황현모
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.Berger
[2000]
중학교 수준별 이동식 수업 운영의 선행조건에 관한 연구
백상준
[1999]
제7차 교육과정에 의거한 중학교 학교 교육과정 편성?
호성중학교
[2000]
제7차 교육과정 시행에 대비한 단계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 운영
신도중학교
[1998]
제7차 교육 과정 개정에 따른 수학과 수준별 교육 과정 적용 방안과 교수-학습 자료 개발 연구
한국교육과정평가원
[1998]
일반계 고등학교 수준별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연구
양재고등학교
[1997]
열린 교육과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방안
최호성
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. 교육이론과 실천
[1997]
수학교과의 수준별 교육과정 계획과 운영
김부윤
수학교과의 수준별 교육과정 계획과 운영. 부산광역시 교육청?
[1998]
수학교과 수준별 교육과정 계획과 운영의 실제
김태수
수학교과 수준별 교육과정 계획과 운영의 실제. 부산광역시 교육청?
[1998]
박사
수준별 그룹 구성 방법이 초등 학교 영어 학습에 미치는 효과
이영숙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
[2000]
수준별 교육과정의 이해
[1999]
수준별 교육과정을 위한 교육평가 방안
수준별 교육과정을 위한 교육평가 방안. 한국교육평가학회?
[1999]
수준별 교육과정, 어떻게 편성·운영할 것인가?
수준별 교육과정
[1999]
수준별 교육과정 평가 준거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
김대현
김석우
박소영
교육과정연구
[2000]
수준별 교육과정 편성?
오성고등학교
[2000]
박사
수준별 교육과정 운영 방안 탐색
전우성
[1997]
수준별 교육 과정에 따른 평가의 쟁점과 과제
김석우
[2002]
수준별 개별학습을 실현하는 교육과정
김경자
교육과정연구
[1997]
사회 속의 정신: 고등 심리 과정의 발달. Mind in society: Thedevelopment of higher psychological processes
[1994]
교육과정 연구의 포괄적 성격 탐색
김재춘
미출판원고
[2001]
고등학교 수준별 교육과정 및 선택 중심 교육과정 실천의 쟁점과 해결에 대한 토론
김두정
[2001]
Tracking in secondary schools: A contextual perspective
Oakes
[1987]
The practical: Translation into Curriculum
Schwab
[1973]
The new meaning of educational change
Fullan, Michael
[2001]
The meaning of educational change
Fullan, Michael
[1982]
The learning gap
Stevenson
Stigler
[1992]
The effects of ability grouping onstudent achievement and resource allocation in secondary school
Betts
Shkolnik
[2000]
The disadvantages of tracking andability grouping: A look at cooperative learning as an alternative
Crosby
Owens
[1993]
The debate on grouping
Shanker
[1993]
The Tracking Wars
Loveless
[1999]
Technolgy versus craft: A ten-year perspective oninnovation
House
[1979]
Secondary school tracking andeducational inequality: Compensation, reinforcement, or neutrality?
Gamoran
Mare.R.D
Secondary school tracking andeducational inequality: Compensation
[1989]
School size, cost, and quality
Lawton
School size
[1999]
Organization, instruction, and the effects of abilitygrouping: Comment on Slavin's best-evidence synthesis
Gamoran
Organization
[1987]
Making the best of schools : a handbook for parents, teachers, and policymakers
Oakes, Jeannie
Making the best of schools: A handbook forparents
[1990]
Key concepts for understanding curriculum
Marsh, Colin J
[1992]
Keeping track : how schools structure inequality
Oakes, Jeannie
[1985]
Handbook of curriculum evaluation
Lewy, Arieh
[1977]
Grouping in the elemenatary school
Shane
[1960]
Grouping for instruction
Robinson
[1993]
Fifteen thousand hours : secondary schools and their effects on children
Rutter, Michael
[1979]
Effective schools for the urban poor
Edmonds
Effective schools for the urban poor
[1979]
Differentiation and equal opportunities
Hart
[1996]
Developing partnerships: Teacher beliefs andpractices and the STS classroom
Carroll
[1999]
Detracking: Higher quality schools for all children
Oakes
[1993]
Curriculum development (4th ed.)
Brady
[1992]
Capitalizing on small class size
O'Connell
Smith
[2000]
Can tracking research inform practice?
Oakes
[1992]
Ability grouping 1970: Status,impact and alternatives
Findley
Ability grouping 1970: Status
[1971]
' 중등학교 수준별 수업 운영에 관한 연구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