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사
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교수-학습 활동 개발 및 효과 분석 : 개인적 지능을 중심으로
-
-
저자
정태희
-
형태사항
v, 216 p.: 26 cm: 삽도
-
일반주기
권말 부록으로 "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교육과정 시나리오", "현장조사지"등 수록, Abstract : p. 214-216, 권두에 국문초록 수록, 참고문헌 : p. 143-146
-
학위논문사항
1998, 漢陽大學校 大學院, 학위논문(박사)-, 교육학과
-
발행지
서울
-
언어
kor
-
출판년
1998
-
발행사항
漢陽大學校 大學院
-
주제어
교육학과
'
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교수-학습 활동 개발 및 효과 분석 : 개인적 지능을 중심으로'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 요약
주제 |
|
동일주제 총논문수 |
논문피인용 총횟수 |
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|
2
|
4
|
|
주제별 논문영향력
논문영향력
주제 |
주제별 논문수 |
주제별 피인용횟수 |
주제별 논문영향력 |
주제어 |
교육학과
|
2
|
0
|
|
계 |
|
2
|
0
|
|
*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|
4
|
|
'
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교수-학습 활동 개발 및 효과 분석 : 개인적 지능을 중심으로' 의 참고문헌
-
-
-
한국 초등학교 도덕과 교육에 관한 질적 연구 : 현실과 문제점
-
-
프로젝트 한양(Hanyang-Harvard Project for Educational Innovation)
-
초등학교 새로운 평가제도에 따른 수행평가의 이론과실제
-
-
-
-
-
-
박사
-
-
-
The Multiple Intelligences Handbook
-
-
Teaching & learningthrough multiple intelligences
-
Significant Learning : In Theory and in Education
-
Seven Pathways of Learning : Teaching Students & Parents about Multiple Intelligences
-
Qualitative Evaluation and Research Methods(2ed)
-
Multiple Intelligences Approaches to Assessment: Solvingthe Assessment Conundrum
-
Moral Stages and Moralization: The Cognitive Developmental Approach
Kohlberg
Moral Stages and Moralization: The Cognitive-Developmental Approach
[1976]
-
Introduction : Major Issuesin the Exploration of Adult Growth
-
-
ITI : The Model-Integrated Thematic Instructtion
-
How Many Ways Is a Child Intelligent
-
Frames of Mind : The Theory of Multiple Intelligence. 『마음의 틀
-
Formal Operation : A Systematic Reformulation
-
-
Fidelity in Teaching, Teacher Education, and Researchfor Teaching
-
-
Emotional development andemotionalintelligence:Educationalimplication
-
Does Affective Education Work? A Reviewof Seven Programs
-
Descartes' Error: Emotion
-
-
Conversation as Moral Education
-
Contemporary Educational Psychology
-
Beyond IQ : A Triarchic Mind
-
-
-
21 생활환경의 변화와 청소년 정신건강 및 도덕성
[1996]
'
다중지능 이론에 기초한 교수-학습 활동 개발 및 효과 분석 : 개인적 지능을 중심으로'
의 유사주제(
) 논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