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문목적 한국어 교재의 비평 쓰기에 대한 분석과 제언
-
박나리
한국문예창작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르 기반 교수법(Genre-based teaching approach)에 근거한 학술논문 쓰기교육 방안 -학술논문 서론의 텍스트생산 목적진술담화를 중심으로-
-
박나리
국제한국어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술지 논문초록에 대한 장르분석적 연구 — 『한국문예창작』의 논문초록을 대상으로
-
박나리
한국문예창작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학술논문에 나타난 응집성(coherence)과 응결성(cohesion)의 사상(mapping) 양상”
-
박나리
국어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술논문의 텍스트성 분석-의도성(intentionality)을 중심으로-
-
박나리
한국텍스트언어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문목적 한국어 쓰기 학습자를 위한 학술논문 각주 분석
-
박나리
한국작문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문목적 한국어학습자의 학술논문에 나타난 자기의견표현담화 분 석
-
박나리
한국문예창작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