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역축제 이미지가 지역애착도 및 축제의 개최성과에 미치는 영향: 청도 반시축제를 중심으로
-
서철현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기업의 공유가치창출(CSV)이 기업이미지, 기업신뢰,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서철현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역축제의 브랜드 가치, 브랜드 이미지,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
-
김용철
안현영
서철현
대한관광경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의 지각된 가치, 브랜드 태도, 브랜드 명성과 관계 지속성에 관한 연구
-
서철현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