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, 관광활동, 만족간의 영향 관계에 관한 연구
-
이세나
이정원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산업의 재무비율과 경영성과간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
-
이정원
홍수희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광만족에 관한 연구
-
이정원
홍수희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경험, 즐거움과 죄책감,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
-
이정원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슬람 문화에 대한 지각이 할랄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이상미
이정원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산업에서 럭셔리 제품 인식을 활용한 일등석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위한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
-
이정원
황진수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명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이정원
(사)한국관광레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