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아를 위한 인터랙티브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효과
-
박혜훈
중앙대학교 대학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시대 미술 감상활동에서 나타난 유아 경험의 교육적 의 미
-
박혜훈
조형숙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시대 미술 감상활동에서 나타난 유아 경험의 교 육적 의미
-
박혜훈
조형숙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미술교육 강좌에서 실행한 구성주의 기반 e-아이디어 포트폴리오 활동경험의 교육적 의미
-
곽현주
박혜훈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미술가 이미지 분석
-
박혜훈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시대 미술 감상활동이 유아의 창의성 및 미술성향에 미치는 영 향
-
박혜훈
중앙대학교 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를 위한 인터랙티브 미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효과
-
박혜훈
중앙대학교 대학원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