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학생 대상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효과
-
박소리(Park, Sori)
손은령(Son, Eunyoung)
한국교육방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주도학습의 의미 이해를 통한 실천적 방향 탐색
-
손은령(Son, Eunyoung)
최유선(Choi, YuSe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해 교수방법에 따른 책 만들기 활동이 유아의 영어 문해 발달과 학습동기에 미치는 효과
-
손은령(Son, Eunyoung)
임경수(Lim, KyungS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의 진로발달과 진로상담에 관한 연구동향:
-
손은령(Son, Eunyoung)
이효경(Lee Hyo Kyoung)
이순희(Lee Soon He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폭력과 전문상담교사 현황과 대책에 관한 연구
-
김춘희(Kim Chun hee)
손은령(Son, Eunyoung)
김현주(Kim Hyunj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