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디지털 인플루언서의 광고 콘텐츠 신뢰성 요인에 대한 연구 :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를 중심으로 = A Study on Reliability Factors of Commercial Content by Digital Influencer : Focused on Branded Content by YouTube Creator
-
손동진
경희대학교 대학원 예술디자인대학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: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
-
김혜경
손동진
한국광고PR실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연구 : 올레드TV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사례를 중심으로
-
김혜경
손동진
한국광고PR실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