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후기 구조주의와 도가(道家)사상의 교육적 함의
-
민용성(Min, YongSeong)
박성일(Piao Cheng Ri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가(道家)사상의 교육과정적 함의에 관한 소고(小考)
-
민용성(Min, YongSeong)
박성일(Piao Cheng Ri)
한국교육과정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푸코의 ‘규율권력’과 교육의 장에서의 ‘감시와 처벌’
-
민용성(Min, YongSeong)
박성일(Piao Cheng Ri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조주의 교육 연구의 방법론적 함의
-
민용성(Min, YongSeong)
박성일(Piao Cheng Ri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과별 인성교육 내용 분석을 통한 인성 함양 교육과정 총론 개발 방향 탐색
-
민용성(Min, YongSeong)
최화숙(Choi Hwa-sook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과정 분권화 정책의 방향과 과제 -초․중등교육법의 개정안을 중심으로-
-
민용성(Min, YongS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