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연구
-
이초희(Lee, Cho-Hee)
이혜련(Yi, Hye-Ryeon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드라마 커피전문점 PPL광고가 브랜드 이미지,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경태(Kim, Kyung-Tae)
이혜련(Yi, Hye-Ryeon)
이초희(Lee, Cho-Hee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커피전문점 고객의 관계효익이 브랜드 태도,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
-
안선홍(Ahn, Sun-Hong)
이혜련(Yi, Hye-Ryeon)
이초희(Lee, Cho-Hee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