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자기통제에 실패한 소비자를 위한 공익광고 소구 연구
-
김경진(Kim Kyung Jin)
韓國商品學會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음주운전 재범방지 컨텐츠 상품에 관한 연구
-
김경진(Kim Kyung Jin)
한국상품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군 vs. 민간의 물류 혁신 상품 수용에 관한 비교 연구
-
김경진(Kim Kyung Jin)
신길수(Shin Kil Su)
한국상품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철도의 계열 확장 상품에 관한 연구
-
김경진(Kim Kyung Jin)
한국상품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통관광 상품 간 비교용이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경진(Kim Kyung Jin)
한국상품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