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고등학생의 물리 개념변화에 미치는 인지갈등, 학습동기와 학습전략의 영향
-
이경호
한국교원대학교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기술 교과서의 외형 체제와 내용 제시 방식 분석
-
이경호
한국교원대학교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석학과 과학교육:개념변화이론에의 함의를 중 심으로
-
이경호
하상우
한국과학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수업에 대한 반성적 사고의 개념적 정의와 유형: 예비 과학교사를 중심으로
-
박미화
이진석
이경호
송진웅
한국과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광학분야에서 학생 개념의 상황의존성:시각과 거울상을 중심으로
-
권경필
이성묵
이경호
방소윤
한국과학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적 정신모형 이론에 기반한 4M 순환학습 수업모형의 효과: 고등학생의 원운동 관련 기초 개념과 정신모형의 발달 측면에서
-
박지연
이경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 전공 역학 과정에서 학생이 경험하는 Curl이해의 어려움과 그 원인구조
-
이경호
정계삼
한국물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주간보고서에 나타난 전공역학 수강생들의 마찰력에 대한 어려움과 그 어려움의 원인 구조
-
이경호
하상우
한국물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이 물리학습에서 지각하는 어려움에 대한 새로운 이해: DSDM을 이용한 라그랑지 방정식 학습 사례를 중심으로
-
이경호
이승희
한국물리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이 패러데이 법칙과 관련된 문제를 풀 때 겪는 어려움에 대한 분석
-
이경호
최정호
전동렬
한국물리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공역학강의에서 주간보고서를 활용한 조별 토론의 과정과 이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
-
이경호
하상우
한국물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 과학 교사가 뉴턴 제1법칙을 가르치면서 경험 하는 딜레마: 객관주의와 구성주의의 이분법적 사고
-
이경호
이종봉
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사회의 대두와 시민교육의 과제
-
이경호
한국사회과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학습에서 불일치 상황에 대면한 초등학생의 인지갈등 측정 도구 개발
-
권재술
이경호
박상석
김정환
권혁구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성개념에 대하여 자기의 생각과 불일치하는 상황의 유형에 따른 학생의 반응
-
권재술
이경호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중고 학생들의 과학 지식 성취 수준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
-
권재술
최병순
이경호
양일호
김지나
권치순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갈등상황 제시 유형에 따른 학생들의 물리 개념 변화 유형
-
권재술
이경호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갈등 상황 제시유형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역학 개념 변화
-
권재술
이채은
이경호
김지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과학교육에서 인지갈등 수업전략 활용 실태
-
권재술
이경호
서상오
박현주
김연수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갈등과 개념변화의 필요조건과 충분조건
-
권재술
이경호
김연수
한국과학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적 갈등상황에 대면한 학생들의 행동 특성
-
이경호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House Model: 물리 문제풀이의 새로운 모형
-
변태진
이경호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생의 물리개념변화에 미치는 인지갈등
-
이경호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시각, 청각 자극 반응훈련프로그램(Q-TRAIMNER)이 ADHD성향아동의 주의집중력 및 과잉행동에 미치는 영향
-
박종섭
이경호
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지갈등과 개념변화의 필요조건, 충분 조건
-
권재술
이경호
김연수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공 역학과정에서 대학생들이 경험하는 문제풀이의 어려움 탐색
-
변태진
전찬희
이경호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최근 일반물리학책의 역학 문제 풀이의 특징
-
변태진
이경호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