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신동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영재교육에서 역사측정학적 연구방법의 적용가능성 탐색
이신동 차영주 순천향대학교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생용 창의적 성격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
이신동 한국교육심리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
박혜영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정서, 가정환경, 학교환경이 중학생의 자기조절학습에 미치 는 영향: 동기조절 행동조절 중심으로
박혜영 이신동 안암교육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: 탁월한 성취 패러다임
이신동 이정규 한국영재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담당교원 간의 인식비교
류지춘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판별을 위한 지능검사의 타당성 고찰
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판별을 위한 지능검사로서의 K-WISC-Ⅲ와 K-RPM의 관계 분석
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수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개발에 대한 탐색적 연구
김소연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교육에서 역사측정학적 연구방법의 적용가능성 탐색
이신동 차영주 순천향대학교 인문학연구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Dabrowski의 긍정적 분화와 과흥분성 이론이 영재상담에 주는 함의
강영자 이신동 안암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 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
유미선 최병연 이신동 한국영재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의 정신건강에 관한 연구
이신동 숙명여자대학교 사회 교육과학연구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학생의 개인특성, 가정환경, 학교환경과 자기조절학습능력과의 구조적 관계
박혜영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창의성 교수를 위한 상호작용모형의 이론적 고찰
이신동 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 교육을 위한 사고력의 구성 개념 정립과 프로그램 개발
이경숙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다중지능 프로그램이 유아영재의 언어, 수,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
박지희 이신동 오연경 순천향대학교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차세대 대학수준 과학영재교육 모형개발
김명숙 이신동 성은현 한국영재교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재교육에 대한 영재 부모들의 인식 및 요 구조사
김종선 이신동 송선희 한국교육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 과학영재교육과정의 합의적 평정기법에 의한 실태분석 과 개발방향
김소연 이신동 한국영재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