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영재교육에서 역사측정학적 연구방법의 적용가능성 탐색
-
이신동
차영주
순천향대학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용 창의적 성격검사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
-
이신동
한국교육심리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학생과 일반학생 간 자기조절학습이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차이
-
박혜영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서, 가정환경, 학교환경이 중학생의 자기조절학습에 미치 는 영향: 동기조절 행동조절 중심으로
-
박혜영
이신동
안암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패러다임의 변화와 전망: 탁월한 성취 패러다임
-
이신동
이정규
한국영재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 담당 교원의 핵심역량에 대한 전문가 집단과 영재교육담당교원 간의 인식비교
-
류지춘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판별을 위한 지능검사의 타당성 고찰
-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판별을 위한 지능검사로서의 K-WISC-Ⅲ와 K-RPM의 관계 분석
-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가수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 개발에 대한 탐색적 연구
-
김소연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에서 역사측정학적 연구방법의 적용가능성 탐색
-
이신동
차영주
순천향대학교 인문학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abrowski의 긍정적 분화와 과흥분성 이론이 영재상담에 주는 함의
-
강영자
이신동
안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영재와 일반학생간의 학업성패에 대한 귀인성 향과 자기조절학습전략 사용의 차이
-
유미선
최병연
이신동
한국영재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정신건강에 관한 연구
-
이신동
숙명여자대학교 사회 교육과학연구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학생의 개인특성, 가정환경, 학교환경과 자기조절학습능력과의 구조적 관계
-
박혜영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성 교수를 위한 상호작용모형의 이론적 고찰
-
이신동
순천향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 교육을 위한 사고력의 구성 개념 정립과 프로그램 개발
-
이경숙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 프로그램이 유아영재의 언어, 수, 사회성에 미치는 효과
-
박지희
이신동
오연경
순천향대학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차세대 대학수준 과학영재교육 모형개발
-
김명숙
이신동
성은현
한국영재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교육에 대한 영재 부모들의 인식 및 요 구조사
-
김종선
이신동
송선희
한국교육심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영재교육과정의 합의적 평정기법에 의한 실태분석 과 개발방향
-
김소연
이신동
한국영재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