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혜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「문화소비 행위로서 텔레비전을 본다는 것에관하여 -옴니보어론과 방송콘텐츠소비의 다양성」
김은미
이혜미
오수연
한국방송학회[2012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구조방정식을 활용한 방송콘텐츠 크로스 미디어 이용연구: 도구적 시청동기, TV 커뮤니케이션, 간접광고 정보추구
이혜미
정영호
(주)에스비에스[2013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