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진명(Lee, Jin-Myong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해외직접구매에 있어서 소비자 갈등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
나종연(Rha Jong Youn)
이진명(Lee, Jin-Myong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즐거움이 스마트워치 수용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관성의 조절효과
나종연(Rha Jong Youn)
이진명(Lee, Jin-Myong)
박서니(Park Sunny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8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