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중길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청소년의 신체활동과 정신건강
박중길 대한운동사협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 열정과 완벽주의 성향, 탈진경험과의 관계: 매개 및 조절효과
박중길 임지형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에서 기대-가치와 자기효능감, 과제 난이도가중학생의 지속행동에 미치는 중재효과
박중길 이경환 한국체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교사의 피드백과 학습환경 지각이 중학생의 수업관련 만족에 미치는 효과
김숭재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내 무용교육학 연구동향과 과제
박중길 장윤정 한국체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교육에서의 질적 연구
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지도자의 교육적 가치 및 교수전략 분석
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판 코치-운동선수 관계 척도의 구조적 타당화
김기형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코칭행동, 자율적-통제적 행동조절 및 정서 의 인과구조: 자기결정성 이론 관점
김기형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 운동 선수의 지각된 자율성 지지와 기본 욕 구 및 동기적 성향 간의 구조모형 검증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에서 중고등학생의 사회적 성취목표의 개념구조 검증
박중길 황진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판 무용전공 학생의 다차원적 완벽주의 척도 개발과 교차 타당화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에서 과제가치, 성취목표, 정서 및 과제 지속성과의 인과적 관계: 다중매개모형 검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-학생의 상호작용, 노력/지속성 및 유능감 지 각과의 인과적 관계에서 체육태도와 성취정서의 매개역할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에서 학업적-사회적 성취목표가 과제 지속에 미치는 매개 및 중재효과 검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코치-선수 관계,욕구만족,신체적 및 심리적 안녕감:개 인내 분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생—운동선수의 스포츠 능력믿음과 성취목표 및 행동 조절의 구조적 관계:3가지 동기이론의 관점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수업에서 즐거움과 흥미 구성요소의 개념화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 열정과 완벽주의 성향, 탈진경험과의 관계: 매개 및 조 절효과
박중길 임지형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 참여 동기화 과정에서 정서의 역할
박중길 유진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대-가치모델을 이용한 운동 정체성과 성취행동의 관계 이해: 스포 츠 종목과 경력 간 다집단 분석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생의 자기효능감과 스트레스, 자아 존중감과의 관계에서 체육 자아탄력성의 역할
박중길 유생열 엄혁주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에서 과제가치, 성취목표, 정서 및 과제 지속성과의 인과적 관계: 다 중매개모형 검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 과제 지속행동의 결정요인: 사회인지적 동기 와 정서 모형 검증
박중길 유진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수업 만족 검사지(PECSQ)의 교차 타당도 검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 운동선수의 지각된 자율성 지지와 기본욕구 및 동 기적 성향간의 구조모형 검증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 운동선수의 성취목표와 동기분위기 지각이 스포츠퍼슨십에 미치는 효과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소년 학생-운동선수의 목표달성 예측: 도전과 위협상태이론 관점
김승재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운동정체성 측정도구(AIMS)의 요인구조와 동일성 검증
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내 무용교육 관련연구활동에 대한 분석
박준희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전공여대생의 스트레스 요인과 대처방안
박중길 이선애 한국체육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직업무용수의 스트레스 요인과 대처방안
문익수 최만식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지도자의 교육적 가치 및 교수전략 분석
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교사의 직업사회화 과정
김계숙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교육과 무용교사연구의 방향
박중길 장선애 한국체육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 과제활동 중 지각된 유능감과 실패 걱정, 접근 회피 목표 및 자기핸디캡간의 구조적 관계
박중길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청소년의 체육에 대한 태도와 결과기대, 신체활동과의 관 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
박중길 정주혁 대한운동사협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교사의 피드백과 학습환경 지각이 중학생의 수업관련 만족에 미치는 효과
김승재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기대?가치모델을 이용한 운동 정체성과 성취행동의 관계이해: 스포츠 종목과 경력 간 다집단 분석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판 코치-운동선수 관계 척도의 구조적 타당화
김기형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능력믿음과 목표성향, 지각된 유능감 및 무용 내적동기 간 의 인과분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판 운동선수 만족 척도의 구조적 타당화
문익수 유정인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운동선수의 기본 심리적 욕구 검사지 개발과 타당화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대학 운동선수의 지각된 자율성 지지와 기본욕구 및 동기적 성향간의 구조모형 검증
김기형 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 인지적 정서조절 검사지의 교차 타당도 검증
박중길 최성이 한국체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 과제활동 중 지각된 유능감과 실패 걱정,접근-회피 목 표 및 자기 핸디캡과의 관계
박중길 황옥철 한국체육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육교사의 , 자율성지지, 공동체의식, 협력학습 및 내적동기와의 관계
박중길 정주혁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운동선수들의 인지평가와 수행만족: 정서조절과 정서의 매개효과
박중길 유진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스포츠 정서 질문지(SEQ)의 교차 타당성 검증
박중길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무용 열정과 정체성, 과제관여의 인과적 관계 및 모형 안정성 검증
박중길 정연수 한국스포츠심리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코칭행동, 자율적-통제적 행동조절 및 정서의 인과구조: 자기결정성 이론 관점
김기형 박중길 한국체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K-12 무용교육과정 개념틀 개발
박중길 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무용수업에서의 글쓰기 과제가 자기표현능력
박중길 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인문학적 무용교육: 비판적 사고와 문제해결능력
박중길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체육계열 고등학생의 완벽주의,2 2 성취목표 및 자기결정적동기의 관계
박중길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체육수업에서 학업적-사회적 성취목표 과제 지속에 미치는 매개 및 중재효과 검증
박중길 이경환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체육수업의 기본적 심리욕구 검사지의 교차 타당화
박중길 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운동선수의 정서지능과 정신건강과의 관계
박중길 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청소년 운동선수의 경쟁 평가, 정서 반응 및 수행만족의 관계 : 지각된 통제와 정서조절의 조절효과
박중길 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체육 기대-가치 척도의 교차 타당화
박중길 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