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특수학급교사와의 협력을 통한 교사포트폴리오 제작이 통합학급교사의 교수수행능력과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= (The) effects of collaborative teacher porfolios between integrated classroom teachers and special education teachers on teacher efficacy and teaching behaviors
-
김주혜
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이버대학의 스마트러닝 실태 조사 및 활성화 전략 연구
-
김윤정
김주혜
교육종합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의사소통 장애아동을 둔 가족의 어려움과 지원요구에 관한 질적 연구
-
김정연
이은숙
이금진
박지연
김주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도장애아동을 위한 보완, 대체의사소통도구 개발 및 교사 지원에 관한 교사 요구 조사
-
김정연
박은혜
김주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완대체의사소통 중재에서의 관련자간 협력에 대한 연구문헌 분석
-
김주혜
박은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 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이경순
박은혜
한국특수아동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긍정적 행동지원이 장애학생의 통합 학급에서의 문제행동 및 학업활동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최문지
박은혜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이 장애아동의 수업참여 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이명주
박은혜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긍정적인 행동지원(PBS) 과정에서의 핵심관련자 간 협력에 관한 고찰
-
김주혜
박지연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프로그램이 교수행동 및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이경순
박은혜
한국특수아동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장애학생에 대한 교수수행 평가도구 개발 기초연구
-
김주혜
박은혜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교사를 위한 특수교사의 서신지원 프로그램 적용 효과
-
김주혜
박은혜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그림상징 반응카드의 사용에 장애아동의 수업참여행동 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이명주
박은혜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학급 교사 평가에 대한 교원의 인식분석
-
김주혜
임장현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학급 교사와의 협력을 통한 교사포트폴리오 제작이 통합학급 교사의 교수 수행과 교수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-
김주혜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