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령기 ADHD 아동의 읽기이해 관련 변인 : 음독, 읽기유창성, 어휘, 구문, 기억을 중심으로
-
최경순
최경순
단국대학교 대학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범주유형에 따른 공통 속성 인식 능력 발달
-
조민영
황민아
최경순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령기 ADHD 아동의 내재적 언어특징
-
최경순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단순언어장애아동의 보조사 이해 및 산출
-
문현아
황민아
최경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읽기 폭 과제로 측정한 정상아동의 작업기억 발달
-
고선희
황민아
최경순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스퍼거 아동의 시각유추추론 능력과 언어유추추론 능력의 비교
-
박지현
황민아
최경순
한국자폐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