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능력 검사도구 개발
-
전성수
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바람직한 미술과 敎授 方案에 관한 연구
-
전성수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0세-2세 어린이의 미술표현 특성과 지도에 대한 연구
-
전성수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표현 가능성 탐색을 통한 조형능력 향상에 대한 연구
-
전성수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모던 미술교육 논의에 대한 비평
-
전성수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표현·감상과 통합된 이해지도의 관점과 실제
-
전성수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 감상과 비평교육의 쟁점과 방향
-
전성수
韓國美術敎科敎育學會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와 일반 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능력 비교
-
전성수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재와 일반 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능력 비교
-
전성수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DBAE가 한국 미술교육에 주는 시사점
-
전성수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교육학의 학문적 체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
-
전성수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술이해지도 방안 연구Ⅰ- 선 표현을 통한 미술의 이해
-
전성수
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