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전시관람객 전시참가중요속성 세분시장별 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
-
김봉석(Bong-Seok Kim)
윤유식(Yoo-Shik Yoon)
윤영혜(Yeong-Hye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양레저관광 마리나 이해집단의 협력관계가 관계성과 및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
-
김기현(Ki Hyun Kim)
최해용(Hai-Long Cui)
윤유식(Yoo-Shik Yoon)
박재덕(Jae-Deok Park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 광고태도 및 광고속성에 따른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
-
유현경(Hana Hyun Kyung Yoo)
이수혜(Soo Hye Lee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 SNS 홍보 특성에 따른 참가만족도 및 행동의도 연구
-
유현경(Hana Hyun Kyung Yoo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시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인식이 관광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-
윤영혜(Yeong-Hye Yoon)
이재희(Jae-Hee Lee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억할만한 관광경험(MTE)세분 집단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,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연구
-
김은진 ( Eun Jin Kim )
윤유식(Yoo-Shik Yoon)
송래헌(Rae Huen Song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마케팅이 관광지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: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
-
강화(Hua Jiang)
윤유식(Yoo-Shik Yoon)
엄문연(Wen Yan Ya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컨벤션목적지 정체성 인식에 따른 방문가치 및 충성도 구조연구
-
윤영혜(Yeong-Hye Yoon)
최혜민(Hye-Min Choi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지로서 서울에 대한 중국관광객 시선형성과정 연구 : 근거이론적 접근
-
엄문연(Wen Yan Yan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준상관분석을 활용한 기업회의 참가 경험에 따른 참가 성과 및 미래 행동 의도 연구
-
김윤정(Yoon Jung Kim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문 : 6차 산업으로서 농촌체험관광의 선택속성과 체험 프로그램 선호도가 농촌관광 행동의도 및 개발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
-
박재덕(Jae-Deok Park)
최해용(Hai-Long Cui)
윤유식(Yoo-Shik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