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종연(Rha Jong Youn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소비자들은 스마트기술에 대하여 무엇을 연상해내는가?
나종연(Rha Jong Youn) 최아영(Choi A young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여성 소비자의 화장행동 분석을 통한 화장 맥락의 이해
구혜경(Koo, Hye-Gyoung) 나종연(Rha Jong Youn) 중국어문연구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해외직접구매에 있어서 소비자 갈등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
나종연(Rha Jong Youn) 이진명(Lee, Jin-Myong) 중국어문연구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가족적 맥락에서의 ICT 소비자 유형화 연구
John Brady 이보한(Lee, Bohan) 나종연(Rha Jong Youn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20.30대 1인가구의 소비지출양식에 관한 연구
최현자(Choe, Hyuncha) 나종연(Rha Jong Youn) 김소연(Kim So Yun) 최홍철(Choi, Hong Cheol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모바일 패션 쇼핑의 기대 불일치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김효정(Kim, Hyo-Jung) 나종연(Rha Jong Youn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O2O 사전 음식 주문 · 수령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: 이용 빈도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김효정(Kim, Hyo-Jung) 나종연(Rha Jong Youn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즐거움이 스마트워치 수용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관성의 조절효과
나종연(Rha Jong Youn) 이진명(Lee, Jin-Myong) 박서니(Park Sunny) 한국소비문화학회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