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소비자들은 스마트기술에 대하여 무엇을 연상해내는가?
-
나종연(Rha Jong Youn)
최아영(Choi A young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여성 소비자의 화장행동 분석을 통한 화장 맥락의 이해
-
구혜경(Koo, Hye-Gyoung)
나종연(Rha Jong Youn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해외직접구매에 있어서 소비자 갈등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
-
나종연(Rha Jong Youn)
이진명(Lee, Jin-Myong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족적 맥락에서의 ICT 소비자 유형화 연구
-
John Brady
이보한(Lee, Bohan)
나종연(Rha Jong Youn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.30대 1인가구의 소비지출양식에 관한 연구
-
최현자(Choe, Hyuncha)
나종연(Rha Jong Youn)
김소연(Kim So Yun)
최홍철(Choi, Hong Cheol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패션 쇼핑의 기대 불일치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김효정(Kim, Hyo-Jung)
나종연(Rha Jong Youn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O2O 사전 음식 주문 · 수령 서비스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: 이용 빈도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
-
김효정(Kim, Hyo-Jung)
나종연(Rha Jong Youn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각된 유용성과 지각된 즐거움이 스마트워치 수용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관성의 조절효과
-
나종연(Rha Jong Youn)
이진명(Lee, Jin-Myong)
박서니(Park Sunny)
한국소비문화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