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수업 설계에서 ‘문화적 다양성’ 고려의 의미
-
권혁일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거꾸로 교실 수업 모형 개발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생활 중심 ‘다문화교육’ 교육과정 모형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설계에서 ‘문화적 다양성’ 고려의 의미
-
권혁일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거꾸로 교실 수업 모형 개발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설계에서 학습자의 다양성 고려 방법 탐색 - 다문화교육의 관점을 중심으로 -
-
전희옥
한국다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수업에서 ‘자기 조직화 학습 환경(SOLE)’ 적용 방법 탐색 - 초등사회과 수업을 중심으로 -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수업에서 ‘자기 조직화 학습 환경(SOLE)’ 적용 방법 탐색 - 초등사회과 수업을 중심으로 -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설계에서 문화적 다양성 고려를 위한교사 연수 모듈 개발
-
류미해
전희옥
한국열린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설계에서 학습자의 다양성 고려 방법 탐색-다문화교육의 관점을 중심으로-
-
전희옥
한국다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수업 비평에서 문화적 다양성 고려 방법 탐색- 수업 상호작용 비평 연구 설계를 중심으로 -
-
전희옥
한국국제문화교류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실 수업 상호작용에서 문화적 다양성 고려 방법: 사회과 수업 설계를 중심으로
-
전희옥
한국사회과수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호응적인 다문화교사 교육기관 교육과정 탐색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미국 교사 교육 기관 다문화교육 교육과정 사례분석”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생활 중심 ‘다문화교육’ 교육과정 모형
-
전희옥
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적 다양성을 고려한 수업 설계를 위한 연수 모듈 개발
-
전희옥
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자의 다양성을 고려한 수업 설계방법 탐색
-
전희옥
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양성 교육 기준, 요소가 사회과교육에 주는 시사점
-
전희옥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사회과 생활 중심 다양성 교육 내용의 모색. 미국 Fairfax County ‘World Language’교과 단원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
-
전희옥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