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교폭력 관련 정책의 효과성과 중요도 분석: “학교폭력근절 종합대책”을 중심으로
-
김성기
정제영
선미숙
박주형
한국교육행정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폭력 관련 정책에 대한 교원의 요구도 분석 : “현장중심 학교폭력 대책”을 중심으로
-
김무영
정제영
이윤희
이아진
선미숙
김성기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폭력 관련 정책에 대한 교원의 요구도 분석: “현장중심 학교폭력 대책”을 중심으로
-
김무영
정제영
이윤희
이아진
선미숙
김성기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원의 학생지도관(PCI)이 학교폭력 수준에 미치는 영향 분석
-
김성기
한유경
정시영
김이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원의 학생지도관(PCI)이 학교폭력 수준에 미치는 영향 분석
-
김성기
한유경
정시영
김이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현장중심 학교폭력 대책”에 대한 교원의 요구도 분석
-
김성기
정제영
이아진
선미숙
김화영
한국교원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현장중심 학교폭력 대책”에 대한 교원의 요구도 분석
-
김성기
정제영
이아진
선미숙
김화영
한국교원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폭력 관련 정책에 대한 학생의 요구도 분석 : “현장중심 학교폭력 대책”을 중심으로
-
김성기
정제영
이아진
선미숙
김화영
한국교육행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시형 대안학교 운영 특성에 관한 연구
-
김성기
한국교육행정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