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이은실 ( Eun Sil Yi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-치과용 저선량 영상진단 서비스를 대상으로-
이은실 ( Eun Sil Yi )
한국디자인문화학회(구 서울디자인포럼학회)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고객경험기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가치 도출 프로세스 연구
이은실 ( Eun Sil Yi )
한국디자인문화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