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발달적 장학을 통한 유치원 교사의 발달 과정
-
백은주
백은주
한국교원대학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장학을 통한 유치원 교사의 지식과 기술, 자기 이해, 생태적 측면의 발달 과정
-
백은주
조부경
한국교원대학교 유아교육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기장학을 통한 유치원 교사의 지식과 기술, 자기 이해, 생태적 측면의 발달 과정
-
백은주
조부경
한국교원대학교 유아교육연구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실습 전과 후 예비유아교사의과학 교수이미지 변화 및 유지에 관련된 요인 연구
-
고영미
백은주
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발달을 돕는 멘토링의 효 과
-
김선희
백은주
대한가정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을 고려한 현직교육 모형 개발
-
고영미
조부경
백은주
한국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발달 수준에 따른 장학 요구도 차이
-
백은주
조부경
韓國敎師敎育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발달 수준을 고려한 장학 모형 개발
-
백은주
조부경
한국유아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적 장학을 통한 유아교사의 과학교육에 대한 관점 및 교수실제의 변화과정
-
백은주
조부경
한국유아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 자기 평가 도구 개발
-
백은주
조부경
한국유아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유아교사의 교육목표, 교수활동과 평가, 교사역할에 대한 교수신념 유형 연구
-
백은주
이혜미
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초임교사의 어려움과 교사 자아개념 및 조직풍토와의 관계
-
백은주
한국유아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을 고려 한 현직 교육 프로그램 모형 개발
-
고영미
조부경
이삼덕
백은주
한국교원대학교 부설 교과교육공동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발달 수준과 관련된 교사 배경 변인에 관한 연구
-
고영미
조부경
백은주
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전문성 발달 수준을 고려한 현직교육 모형 개발
-
고영미
조부경
백은주
한국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치원 교사의 발달 수준에 따른 장학 요구도 차이
-
백은주
조부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동료장학에 참여한 단일학급 유치원 교사의 변화과정
-
백은주
이인숙
한국유아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적 장학을 통한 유치원 교사의 발달과정
-
백은주
한국교원대학교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아기 자녀 양육을 위한 육아지원서비스 이용 및 선호 유형에 대한 연구
-
강민정
한선아
백은주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적 임상장학을 통한 유치원 교사의 발달과정
-
백은주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적 장학을 통한 교사의 발달과정
-
백은주
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