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과학사 활용 ‘과학교육’ 논의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교육학의 과제
-
한수연
한국교육원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사 활용 ‘과학교육’ 논의에 대한 비판적 검토와 교육학의 과제
-
한수연
한국교육원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과 역할놀이의 통합 활동이 유아의 수학 개념형성과 학습동기에 미치는 영향
-
박용한
한수연
한국교육방법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도계 개념의 재고찰 : 과학의 사례를 중심으로
-
한수연
한국교육원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 소재 선택의 조건과 원리 탐색: 물리학자 리처드 파인만, 수학자 히로나카 헤이스케, 가야금 연주자 황병기의 사례를 중심으로
-
한수연
한국교육원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를 위한 인문사회와 예술 의 융합형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
-
문은식
한수연
하주현
송인섭
성은현
한국영재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대학 발전의 구상에서 메타교육의 중요성
-
한수연
한국교육원리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영재를 위한 인문사회와 예술의 융합형 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
-
문은식
한수연
하주현
송인섭
성은현
한국영재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