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에 따른 유아에 대한 상호작용과 유아의 놀이몰입 및 자기효능감 = Teachers' Interaction to Young Children, Play Flow & Self-Efficacy of Young Children according to Early Childhood Teachers' Teaching Flow"
-
이선경
원광대학교 일반대학원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
-
구하라
황세영
함승환
차윤경
주미경
이은연
이선경
유병규
안성호
신혜원
박영석
문종은
김시정
김선진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의 프로젝트 기반 융복합교육 학습 경험 이해
-
구하라
황세영
함승환
차윤경
주미경
이은연
이선경
이삼형
유병규
안성호
신혜원
박영석
문종은
김시정
김선진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와 교사 - 유아 상호작용 관계분석
-
김은아
이선경
심성경,김은아,이선경
심성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와 행복감 및 전문성 발달수준과의 관계
-
고경미
이선경
심성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와 교사 - 유아 상호작용 관계분석
-
김은아
이선경
심성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사의 교수내용지 식과 실천적 지식에 관한 연구 관점 고찰
-
김찬종
이선경
이경호
오필석
김희백
김혜리
한국교원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담화양상과 의미형성전략에 관한 초임 교사의 중등 과학수업 사례 탐색
-
김찬종
이선경
김혜리
한국지구과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화학을 수강하는 학생들의 문제 및 문제해결에 대한 사고 유형
-
Lee, Seon Gyeong
이선경
박현주
Park, Hyeon Ju
대한화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에 따른 유아의 놀이몰입 및 자기효능감
-
심성경
이선경
한국육아지원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실환경, 교사-유아 상호작용, 유아의 인지능력과 또래 상호작용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
-
김효원
이선경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보육교사의 직무만족도가 교사-유아 상호작용 및 가족-교사 간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
-
고경미
이선경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집단 활동 중심 융복합수업에서 나타난 교사의 스캐폴딩 양상
-
유금복
황세영
이현주
이선경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실습에 참여한 예비 과학교사의 과학수업에 대한 관심 실행 영역과 반성적 사고
-
김찬종
정애란
이선경
맹승호
한국과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과학 수업 담화에서 나타나는 과학적 추론 탐색
-
송호장
최취임
이선경
이규호
신명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식 공유의 관점에서 본 과학 교실 담화의 사례
-
김찬종
이선경
오필석
한국과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과학수업 사례 분석을 통한 학교 과학 탐구의 특징
-
김종희
최재혁
이선경
이봉우
이기경
심규철
손정우
서혜애
박종석
한국과학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의 힘의 개념변화 사례연구:개념 생태적 접근
-
박지은
이선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융복합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기초 연구: 현장 사례 분석을 통한 구성틀 적용 가능성 탐색
-
구하라
황세영
함승환
차윤경
주미경
이승희
이선경
이삼형
이 은영
유병규
안성호
신혜원
박영석
문종은
김시정
김선아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에 따른 유아의 놀이몰입 및 자기효능감
-
이선경
한국육아지원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네 교사의 융복합교육 실행 경험의 이해
-
구하라
황세영
함승환
차윤경
주미경
이은연
이선경
유병규
안성호
신혜원
박영석
문종은
김시정
김선진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TEAM 교사 연구회 개발 자료 분석: 융복합교육적 접근
-
구하라
황세영
함승환
차윤경
주미경
이선경
이삼형
이경윤
유병규
안성호
박영석
문종은
한국교육과정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차 확인적 요인분석을 적용한 대학생용 핵심역량 진단검사 개발 및 타당화
-
이선경
이희영
한국교육개발원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유가 수업에 대한 흥미와 세포소기관의 기능 이해에 미치는 효과
-
김성하
이선경
김희백
김형련
한국생물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전 개념의 이해를 위한 염색체 모형 이용 수업의 효과
-
강경미
이성조
이선경
김희백
김형련
김성하
한국생물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국환경교육 연구의 동향
-
김희백
이선경
한국환경교육학회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방과 후 과학 활동의 실태 및 교육적 의미
-
김우희
이선경
박현주
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생물교사의 실험실 수업에 대한 태도와 지도시의 문제점
-
김희백
이선경
한국생물교육학회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과학 교과서의 생물영역에 포함된 비유 분 석
-
김희백
이선경
한국생물교육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르몬 작용 이해를 위한 동적 비유 모형 수업의 효과
-
김성하
이선경
김희백
김형련
한국생물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열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과학사의 도입에 관한 연구
-
김우희
이선경
한국과학교육학회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, 기술과 관련하여 사회적으로 쟁점화된 주제에 대한 중 , 고등학생의 태도
-
김희백
이선경
한국과학교육학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생의 과학철학적 관점에 대한 연구
-
김우희
이선경
반은기
박현주
한국과학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념변화 맥락을 구성하는 개념생태 상호작용에 관한 사례 연구
-
강경희
이선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과학 수업의 참여구조 사례 연구:‘혼성적 의미 창출 공간’의 형성 가능성 탐색
-
김찬종
이선경
유은정
오필석
신명경
한국과학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교사의 교수내용지식과 실천적 지식에 관한 연구 관점 고찰
-
김찬종
이선경
이경호
오필석
김희백
김혜리
한국교원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 학습의 협력적 과정을 이해하기 위한 상황화된 담화 접근법과 분석 사례
-
김찬종
이선경
김혜리
한국교원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실의 수업담화와 사회-과학적 규범의 특징: 초임 과학교사의 사례연구
-
김찬종
이선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 수업에서 초임교사의 수업담화와 내러티브 특징 분석
-
고윤정
이선경
유은정
김찬종
한국교원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교수몰입도와 행복감 및 전문성 발달수준과의 관계
-
고경미
이선경
심성경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열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과학사 도입에 관한 연구
-
김우희
이선경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화학 학습의 맥락을 형성하는 학생들의 개념 생태 범주 동기적 신념과 사회-문화적 가치
-
이선경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학교사의 수업전문적 지식-PCK와 실천적 지식
-
이선경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