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멀티 그리드를 활용한 동적 계획법에 대한 연구
-
박영일(Yeong-il Park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이희윤(Heeyun Lee)
손승완(Seungwan Son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 연비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후방향 시뮬레이션 기반 연비 향상 요인 분석
-
구본현(Bonhynu Gu)
차석원(Suk Won Cha)
손승완(Seungwan Son)
서호원(Howon Seo)
박영일(Yeong-il Park)
김기영(Kiyoung Kim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폰트리아긴 최소화 원리 기반 직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버스 연비 최적화
-
박영일(Yeong-il Park)
최종대(Jongdae Choi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륜 및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후방향 시뮬레이션 기반 연비 및 성능 평가
-
김기영(Kiyoung Kim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임원식(Wonsik Lim)
김형균(Hyungkyoon Kim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