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전방향 시뮬레이션 기반 회생제동 적용 방식에 따른 E-REV 버스 연비 영향도 분석
-
강창범(Changbeom Kang)
최종대(Jongdae Choi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박영일(Yeong-il Park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폰트리아긴 최소화 원리 기반 직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버스 연비 최적화
-
박영일(Yeong-il Park)
최종대(Jongdae Choi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륜 및 4륜 구동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후방향 시뮬레이션 기반 연비 및 성능 평가
-
김기영(Kiyoung Kim)
차석원(Suk Won Cha)
정종렬(Jongryeol Jeong)
임원식(Wonsik Lim)
김형균(Hyungkyoon Kim)
한국자동차공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