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영준 ( Young Joon Shin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연구논문 : 융합인재교육(STEAM) 수업에서 초등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분석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이정민 ( Jeong Min Lee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논문 : 융합인재교육(STEAM) 수업에서 초등교사들이 겪는 어려움 분석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이정민 ( Jeong Min Lee ) 한국조사연구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우리 몸 단원에서 스토리텔링 활용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상상력에 미치는 영향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이명숙 ( Myeong Suk Lee ) 韓國生物敎育學會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구조중심 협동학습 활용 ""생물과 환경"" 단원 수업이 초등학생의 과학적 의사소통 능력에 미치는 영향"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안성호 ( Seong Ho Ahn ) 한국생물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거꾸로 수업(Flipped Learning)을 적용한 초등학교 과학과 생명 영역 수업의 효과 탐색
김진성 ( Jin Sung Kim ) 하지훈 ( Jihoon Ha ) 이성희 ( Sunghee Lee ) 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韓國生物敎育學會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교 계절의 변화 수업에서 학습안내 제시물을 활용한 거꾸로 수업의 효과 탐색
방운배 ( Unbae Bang ) 하지훈 ( Ji Hoon Ha ) 이성희 ( Sunghee Lee ) 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경북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학교 교사들의 융합인재교육(STEAM)에 대한 인식 연구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한선관 ( Sun Kwan Han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 교사들이 과학 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분석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홍준의 ( Jun Euy Hong ) 최정훈 ( Jung Hoon Choi ) 전영석 ( Young Seok Jhun ) 이인호 ( In Ho Lee ) 이수아 ( Soo Ah Lee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과학 관련 도서 독후 활동이 초등학생의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장혜진 ( Hye Jin Jang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성별과 학업 성취도에 따른 학교 과학 실험의 목적에 대한 초등학생의 인식
김지혜 ( Ji Hye Kim ) 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체험형 환경학습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에 미치는 효과
신영준 ( Young Joon Shin ) 유경희 ( Kyung Hee Lyu ) 한국초등과학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