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 과학 수업에서 꽃 주제에 대한 학생의 흥미 변화 양상
-
김재영
정다운
임채성
韓國生物敎育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학습의 대뇌생물학적 기초 : 아이디어-공유 창출 모델
-
임채성
韓國生物敎育學會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생물 야외 탐구 학습에서 초등 예비교사의 교수 효능감 변화에 대한 탐색적 연구
-
김은진
임채성
배진호
韓國生物敎育學會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등학교 학생의 인지기능과 과학 학업성취도의 관계
-
김남일
장남기
임채성
배진호
김재영
한국생물교육학회[199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적 포트폴리오 작성활동이 초등학교 아동의 생물 개념 변화에 미치는 효과
-
권해성
임채성
오진태
韓國生物敎育學會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협동활동이 초등학교 아동의 과학적 사고에 미치는 영향
-
김대현
임채성
韓國生物敎育學會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아동의 생물에 대한 협동관찰의 효과
-
이정구
임채성
한국생물교육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 자연과에서의 야외 수업 실태와 개선 방안 및 지도 방략
-
권치순
정완호
임채성
김재영
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뇌기반 과학 교수학습 모형의 개발
-
임채성
부산교육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