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메타분석에 의한 국내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연구 현황 및 개관
-
손영곤
한국광고홍보학회 (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건강 관련 행동의 예측을 위한 사회인지이론의 유용성
-
김민희
이상록
이병관
윤문영
손영곤
김채린
한국PR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인터넷/모바일 광고 분야의연구 경향 : 메타분석에 의한연구통합
-
손영곤
이수범,손영곤
이수범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
-
손영곤
이현우
한국PR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계획된 행동이론의 확장은 행동을 설명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가 ? : 국내 학술지 대상 메타분석을 통한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정교화를 위한 시론
-
손영곤
이진우
한국광고PR실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사회인지적 행동 모델의 유용성에 대한 메타분석
-
손영곤
이병관
한국언론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구강건강 실천행동 의도의 사회인지적 예측변인에 대한 탐구: 건강신념모델과 계획된 행동이론의 비교를 중심으로
-
손영곤
이병관
한국광고홍보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인터넷/모바일 광고분야의 연구경향: 메타분석에 의한 연구통합
-
손영곤
이수범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명인 모델의 공신력 척도는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가? 신뢰도 일반화 메타 분석의 적용
-
강경희
이병관
손영곤
한국광고홍보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
-
손영곤
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