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통일교육에서의 간문화 역량 계발
-
추병완
한국윤리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청소년의 회복탄력성(resilience) 증진을 위한 도덕과 지도 방법
-
추병완
한국윤리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노인차별주의의 도덕교육적 함의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약리학적 신경 향상 시대에서 도덕교육의 정당성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희망 이론의 도덕교육적 함의와 적용 방안
-
박병춘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「블라지(Blasi)의 자아 모델에 대한 비판적 평가」
-
추병완
한국교육과정평가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감사의 도덕적 본질과 교육 방안
-
추병완
한국복음주의선교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덕적 생명 향상의 오류 분석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들의 회복탄력성 증진을 위한 도덕 교사의 역할
-
추병완
한국윤리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간 향상의 도덕교육적 함의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교실에서 회복탄력성 증진 방안
-
추병완
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 교실에서 우정 촉진을 위한 교수 전략
-
추병완
한국초등도덕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도덕 교과에서의 행복교육: 긍정심리학과 긍정교육의 시사점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긍정심리학의 덕 가설에 대한 비판적 평가
-
추병완
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