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장애학생의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의 성공적 전환을 위한 지원요소 및 실행방안
-
나수현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스퍼거 증후군 아동의 친구관계에 대한 인식
-
나수현
윤선아
한국정서ㆍ행동장애아교육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장애학생의 일반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: 일반중학교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
-
나수현
박승희
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장애인공동생활가정 종사자의 연수교육 내용 개발을 위한 요구 분석”
-
나수현
박승희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반적 발달 장애아동 어머니의 스트레스와 대처에 관한 질적 연구
-
나수현
윤선아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기능 자폐 및 아스퍼거 증후군 아동의 사회성과 우정 발달의 관계에 관한 선행연구 고찰
-
나수현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장애학생의 일반중학교 전이에 필요한 기술: 일반중학교 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
-
나수현
박승희
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인공동생활가정 종사자의 연수교육 내용 개발을 위한 요구 분석
-
나수현
박승희
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의 전환 지원 프로그램이 장애학생의 중학교 학교적응도에 미치는 영향
-
나수현
박승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