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내향적 국제화 인식정도가 글로벌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이한석(Han-Suk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국 소비자의 크라우드 펀딩 참여에 있어 지각된 위험, 지각된 이익, 한류문화콘텐츠의 영향에 관한 연구
-
이한석(Han-Suk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바이두 지수에 근거한 중국 주요 항공사들의 분석 및 중국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 중요도-성취도 비교 연구
-
서미은 ( Wei-yin Xu )
이한석(Han-Suk Lee)
한국항공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